본문 바로가기

김광현 등판 경기 중계방송 실시간 시청방법 (밀워키전)

김광현 등판 일정이 나왔습니다.

중계사이트를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 가능한데요

이번에는 밀워키전에 김광현이 선발 등판하게됐습니다.

세인트루이스 주전 포수 야디에르 몰리나가 9일 부상자 명단에서 돌아와 김광현 경기 운영에 더 큰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몰리나가 돌아온 만큼 몰리나와 배터리 호흡을 맞출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번경기 큰 기대가 됩니다.

 

 

김광현 경기일정은?

바로 내일이죠. 5월 12일 오전 8시 40분에 김광현 경기가 있습니다.

상대는 밀워키로 프레디 페랄타 선수가 선발로 나올예정입니다.

이번 경기는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 아메리칸 패밀리필드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김광현 중계방송 실시간 시청하는 방법은?

 

김광현 경기를 실시간으로 시청하시기 위해서는 스포티비 프라임 (SPOTV Prime), 스포티비나우(SPOTV NOW)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올 시즌 중계권을 스포티비에서 가져갔기때문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KBS스포츠, MBC스포츠, SBS스포츠 에서는 시청이 어렵게됐습니다. 뿐만아니라 네이버나 다음 등 대표 포털사이트에서도 시청이 어려워졌습니다.

스포티비를 이용하여 시청하니는 방법은 아래 글에 정리되어있으니 참고하시고 시청하시면 될것같습니다.

sunstory09.tistory.com/36

 

MLB 메이저리그 중계 보는방법 . 스포티비 프라임 (SPOTV prime) 시청방법

2021시즌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중계는 스포티비 프라임 (SPOTV prime) 에서 생중계된다고 합니다. 올 시즌 류현진, 김광현, 김하성, 양현종, 최지만 등이 활약할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이 경기

sunstory09.tistory.com

김광현 경기 실적은?

 

김광현은 4월 24일 신시내티 레즈와의 홈 경기에서 시즌 첫 승을 거둔 뒤, 이후 두 차례 등판에서는 승수를 추가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최소 실점으로 경기 초반을 막아 팀 승리에 공헌했었죠.

김광현의 올 시즌 성적은 4경기 1승 평균자책점 3.06입니다.

세인트루이스 구단은 김광현이 빅리그 개인 통산 12경기에서 단 한번도 패전을 당하지 않았다고 강조했습니다.

김광현 빅리그 개인 통산 성적은 12경기 4승 1세이브 평균자책점 2.06입니다.

 

 

이번 김광현 경기가 끝나고 며칠 후 류현진 경기도 있을 예정입니다.

류현진 경기 시청하시는 방법도 아래 글에 정리되어있습니다.

sunstory09.tistory.com/52

 

류현진 선발경기 중계방송 시청방법

류현진 복귀 등판 준비 완료? 류현진은 지난 4월 26일 템파베이전에서 선발 등판해 투구하던 중 오른쪽 엉덩이 근육에 불편함을 느껴 자진 강판했었습니다. 큰 부상이 아니라 처음에는 루틴대로

sunstory09.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