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파 FIFA]2022 카타르월드컵 예선 중계방송 보는방법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경기

 

2022 카타르월드컵 예선 중계방송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 2차 예선전에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과 레바논, 투르크메니스탄, 스리랑카가 출전합니다.

대한민국 경기도 고양시에서 열리는 카타르월드컵 아시아지역 예선경기를 시청하실수 있는 방법과 중계방송 일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2022 카타르월드컵 예선 중계방송 -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는 누구?

파울루 벤투 축구 대표팀 감독이 5월24일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 2차 예선에 출전할 대표팀 명단을 발표했습니다.

이날 파추 축구 대표팀 트레이닝센터에서 28명으로 구성된 대표팀 명단을 발표한 것인데요.

손흥민(토트넘)을 비롯해 황의조(보르도), 황인범(루빈 카잔), 황희찬(라이프치히), 이재성(홀슈타인 킬)등 유럽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선수들을 모두 소집했습니다.

또한 K리그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친 이기제와 정상빈이 최초 발탁되었습니다.

 

2022 카타르월드컵 대한민국 국가대표 예선경기 일정은?

한국의 예선 경기는 6월 5일 , 9일, 13일에 예정되어있습니다.

이번 2022 카타르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전은 경기도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됩니다.

5일에는 투르크메니스탄, 9일에는 스리랑카, 13일에는 레바논과의 경기가 있습니다.

홈&어웨이 방식으로 진행중이던 2차 예선은 코로나19로 일정이 계속 연기돼 각 조별로 특정 국가에서 모여 잔여 경기를 치르는 방식으로 변경되었는데요

북한 선수들은 코로나19 감염 우려로 인해 중도 불참을 선언했습니다.

 

축구 국가대표 경기 중계방송 볼수있는곳은?

이번 2022 카타르 월드컵 예선 중계방송은 KBS2와 TV조선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축구국가대표 경기를 시청하시려면 TV 뿐만 아니라 인터넷을 통해서도 생중계를 보실수 있는데요

이번 경기는 네이버, 다음 등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도 중계가 이루어질것으로 보입니다.

월드컵 최종예선 진행 방식은?

월드컵 최종예선은 2차 예선 8개 조에서 1위를 차지한 8팀과 각 조 2위 중 상위 성적 4팀이 최정 예선에 참가하게 됩니다.

총 12팀이 올라가는 최종 예선은 6팀씩 2개 조로 편성되며 각 조 2위까지 월드컵 본선에 진출하게 됩니다.

3위 두 팀은 플레이어포를 거쳐 다른 대륙 팀과의 결정전을 통해 본선 진출팀을 가리게 됩니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경기 시청 채널은?

날짜 시간 국가 방송채널
6월 5일 토요일 오후 8시 한국 vs 투르크메니스탄 TV조선 중계
6월 9일 수요일 오후 8시 한국 vs 스리랑카 TV조선 중계
6월 13일 일요일 오후 3시 한국 vs 레바논 KBS2 중계

 

보다 많은 정보는 FIFA World Cup  2022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 홈페이지 주소 남길테니 들어가보셔서 직접 확인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최신소식들이 빠르게 업데이트 되고있습니다.

https://www.fifa.com/worldcup/

 

FIFA World Cup Qatar 2022™ - FIFA.com

FIFA World Cup Qatar 2022™

www.fifa.com

 

● 카타르 월드컵은 2022년 11월 21일 ~ 12월 18일에 진행됩니다.

 

[함께 보면 좋은 내용들]

[야구] 2021 메이저리그 중계방송 시청하는 방법 (류현진, 김광현, 양현종, 김하성)

[야구] 류현진 중계방송 보는 방법

[축구] 토트넘 손흥민 중계방송 보는방법 쿠팡플레이 이용방법

댓글